본투윈, 수원 스타필드에 팝업스토어 연다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본투윈은 이달 11일부터 31일까지 수원 스타필드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수원은 본투윈이 탄생한 곳으로, 수원 쇼룸을 찾는 팬들이 많아 연고지에서 진행하는 팝업에 대한 기대가 더 크다. 특히 수원 스타필드는 올 초 오픈 이후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사람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본투윈은 이번 팝업 기간 선착순 할인 쿠폰 증정,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 또한 팝업 기간에는 헬스 유튜버 핏블리,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3'에서 남다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본투윈 전속 모델 정대진의 팬밋업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본투윈은 11일 팝업 오픈과 함께 운동복 전문 라인 BRN의 3차 드롭을 출시한다. BRN은 기능성 운동복의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본투윈에서 올해부터 선보이고 있는 액티브웨어 특화 라인으로, 1, 2차 드롭 모두 기능성과 본투윈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BRN 3차는 베이직한 짐웨어에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더해 헬스장에서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RN 3차 룩북은 8일 공개한 바 있다.
본투윈 관계자는 "수원은 본투윈에게 특별한 도시인 만큼, 고향에서 팬들과 함께 팝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BRN 3차 드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