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ANF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모든 것 새로워져"
항생제, 살충제 등 유해성분 무첨가 ANF 6Free
3일 11시 우리와 펫푸드키친 안심 라이브 진행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대표 최광용, 이하 우리와)가 자사의 대표 펫푸드 브랜드 ANF의 메인 제품 'ANF 6Free'의 원료 수급부터 제품 생산 및 포장까지 '우리와 펫푸드 키친'을 통해 직접 생산한다고 2일 밝혔다.
우리와에 따르면 보다 안전하고 신선한 펫푸드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와 펫푸드 키친'을 기반으로 이달부터 새로워진 'ANF 6Free'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 반려동물에게 유해한 6가지 원료를 첨가하지 않아 보다 안전한 사료다.
이번 리뉴얼된 'ANF 6Free'는 기존 제품에 더해 반려동물의 식성과 영양을 고려한 동물성 단백질 원료를 강화했다. 소화흡수율, 기호성, 피모 건강 향상 등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전 세계에서 5대뿐인 우리와 펫푸드 키친의 최신식 '트윈 익스트루딩' 설비를 통한 고온 및 고압 열처리로 생산돼 위생은 물론 소화이용률까지 향상됐다.
여기에 사료 알맹이 속 안까지 영양성분이 깊숙이 침투하는 ANF만의 진공 코팅 기술력이 더해져 좋은 영양 성분을 더욱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우리와는 ANF의 자체 생산을 기념해 오는 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우리와 펫푸드 키친 안심 라이브 투어'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으로 'ANF 6Free'의 공정을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반려동물 영양 전문가 도성호 박사와 강공내 수의사가 반려동물 건강 및 질병에 대한 고민상담, 여름철 펫푸드 관리 방법 등 강아지와 고양이의 건강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은 'ANF 6Free+' 6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반려견용으로는 'ANF 식스프리플러스 인도어 독'의 △체력과 피모 건강에 좋은 '소고기&연어' △피모 및 피부 건강을 고려한 '연어&흰살생선' △기력 보충에 효과적인 '오리고기&연어' 3종이 있다.
반려묘용으로는 'ANF 식스프리플러스 인도어 캣'의 △1세 이상 반려묘용 '어덜트' △생후 12개월 이전의 어린 고양이를 위한 '키튼' △1세 이상, 다이어트가 필요한 반려묘용 '웨이트케어' 3종이 포함된다.
우리와 관계자는 "새로워진 ANF 생산 공정을 직접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라이브를 준비하게 됐다"며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되는 모든 공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업그레이드된 ANF 6Free를 상세하게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와는 사료 생산 공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의 제조 과정 및 설비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펫푸드 키친 투어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자체 생산 시설인 '우리와 펫푸드 키친'은 최신 설비와 엄격한 품질 체계를 갖춘 생산 공장이다. 우리와의 대표 제품인 웰츠, 이즈칸, 프로베스트 등 고품질의 펫푸드를 신선하고 안전하게 생산하고 있다. 해썹(HACCP) 및 검역시설 인증으로 제품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제조실행시스템(MES), 창고관리시스템(WMS), 인간·기계 접속장치(HMI), 유통품질시스템 등 생산단계별 관리 시스템을 통해 원료 반입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전 과정을 추적할 수 있는 '스마트 팩토리' 체계를 구축했다. 업계 최초로 '전 제품 품질 책임제'도 시행하고 있다.
'펫푸드 키친 투어 프로그램'은 우리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