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동 아시아드파크, 주택홍보관 문전성시 이유는?

ⓒ News1
ⓒ News1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연제구 연산동 588-3번지 샤르망라이프 8층에 위치한 거제동 아시아드파크 주택홍보관이 3일 오픈 이후 지역 주민들과 투자자들의 발길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어 화제다.

거제동 아시아드파크 아파트는 전용면적 59㎡, 74㎡, 84㎡ 등 최근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414세대(예정) 규모로 인근 지역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인 90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거제동 아시아드파크의 큰 장점은 입지다. 지리적으로 부산의 중심에 있는 거제동은 부산시청과 법원·검찰청 등이 인근에 있어 행정과 문화·교통시설이 집약된 복합도시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부산 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과 3호선 거제역이 있고 오는 10월에는 동해남부선 복선전철이 개통해 교통여건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보인다.

단지 주변에는 부산교대 부설초등학교와 거학초등학교·지구촌고등학교·여명중학교·이사벨 중고등학교·부산교육대학교 등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하며, 대형마트와 영화관 등 거주민들을 위한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거제동 아시아드파크 관계자는 “부산시청·고등법원·경찰청 등 행정타운이 밀집돼 있는 거제동은 편리한 교통·뛰어난 생활시설 등으로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평가 받고 있다”며 “교통여건 개선과 지역개발 호재 소식도 잇따르면서 투자를 목적으로 아시아드파크 주택홍보관을 방문하는 사람도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akdrkf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