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청정자연 속 삶 누리는 ‘타운하우스’ 인기

‘더 헤븐’ 생활골프 및 교통·교육 입지 고루 갖춘 힐링형 주거지로 각광

ⓒ News1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최근 이상적인 거주형태로 각광받는 타운하우스가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 새롭게 조성되며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전원주택 전문 시행사인 ㈜사람과미래(대표이사 이재호)가 제주시 조천읍 와산리에 새로이 공급하는 전원주택 단지 ‘제주 타운하우스 더 헤븐’은 제주 청정지역의 자연과 도심의 편의성을 고루 갖춘 종합 주거단지다.

단독세대 주거공간 개념의 타운하우스 1단지 18가구, 2단지 20가구와 조천읍 대흘리에 자리잡은 3단지 39가구로 구성된 더헤븐타운하우스는 거주지로서는 물론 개인 및 기업휴양지로도 높은 수요 기반을 갖췄다.

제주 타운하우스 더 헤븐은 제주국제공항과 제주신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항공소음이나 공해로부터의 영향은 받지 않으면서도 내륙으로의 이동 편의성이 높은 교통적 이점이 있다.

이와 함께 대규모 관광지와 골프장이 단지로부터 10km 이내에 위치해 있어 교통·관광·자연·레포츠까지 간편히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주변으로 골프장이 밀집해 있고 단지 내 커뮤니티를 통해 스크린골프와 피트니스 등을 즐길 수 있어 생활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여유로운 삶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편안한 휴식처이자 주거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교통편을 이용하면 10분 거리에 대흘초등학교·함덕초등학교·조천초등학교·조천중학교·함덕중학교·함덕고등학교·대기고등학교 등 여러 교육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교육적 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더헤븐타운하우스가 공급되는 와산리는 제2신공항 건설계획의 발표에 따라 지리적·투자적 수혜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되면서 제주도 투자를 고려하는 이들 사이에서도 크게 주목 받는 지역이다. 제주서부권 및 동부권의 발전으로 대지 지가 또한 상승세가 예상되며, 높은 잠재력을 보유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기도 하다.

제주 타운하우스 더 헤븐은 입지 등 외부적인 측면은 물론 내부 인테리어의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최고 수준의 마감재를 이용한 건축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제주 판석을 이용한 건물 외관과 천연 강화석으로 내구성을 높인 현관, 편리함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은 고급 슬라이딩 중문에 이어 천연 대리석 아트월로 마감한 거실까지 내구성과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인 인테리어가 특히 눈에 띈다.

집안의 인상에 큰 영향을 미치는 바닥은 세련된 강마루로 시공되며, 빌트인 냉장고·서랍형 김치냉장고·전기오븐·3구 쿡탑 등 풍성한 가전 가구와 함께 하이그로시 주방가구가 설치되는 주방까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통일감을 전한다.

이밖에 아메리칸 스탠다드 제품과 포인트 타일시공을 활용한 욕실, 붙박이장과 실크벽지, 강마루로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한 침실 등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이 제공되며, 세대별로 풀장과 벽난로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가구에는 스마트 홈 시스템이 설치되어 CCTV·가스차단기·스마트난방시스템·보안시스템·무인택배시스템 등을 갖춰 편의성을 높였고, 단지 내에는 산림욕이 가능한 힐링공원과 야외풀장·카페테리아 등이 들어선다.

넓은 대지와 160~200평에 이르는 정원이 조성되어 있어 웰빙과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주요한 장점으로 손꼽힌다.

‘제주 타운하우스 더 헤븐’ 관계자는 “쾌적한 자연 환경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전원생활의 희망을 담은 ‘제주 하우스 더 헤븐’에서 최고급 주거 문화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kdrkf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