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예비부부 모여라" '웨딩공부' 첫 박람회
21~22일 센트럴시티 6층 밀레니엄홀서 '웨딩박람회' 개최
- 이훈철 기자
(서울=뉴스1) 이훈철 기자 = (제공=웨딩공부)© News1
국내 최대 결혼준비 커뮤니티인 웨딩공부가 오는 21~22일 이틀간 서울 센트럴시티 6층 밀레니엄홀에서 '제1회 웨딩공부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국내 최다 36개 분야의 10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웨딩공부 웨딩박람회는 호객행위·상담강요가 없는 즐거운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참가 업체들은 웨딩공부가 까다로운 선정 조건에 맞춰 선정한 인증된 업체들로 안심하고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스드메(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를 비롯해 한복·예물, 웨딩홀, 허니문 등 결혼식 과정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고 예비부부들이 직접 체험·비교해 볼 수 있다.
특히 결혼준비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해 발품을 팔아야 하는 스드메를 한 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웨딩체험관'은 많은 예비신부들이 기대하는 이벤트로 꼽힌다.
행사 당일 박람회 참가자들은 리허설 체험포토존에서 웨딩사진촬영을 체험할 수 있으며, 명품드레스존에서는 신부의 체형에 맞는 웨딩드레스를 무료피팅을 통해 찾을 수 있다. 또 웨딩 메이크업 존에서 전문가의 맞춤 웨딩메이크업 스타일도 제안받을 수 있다.
웨딩공부는 또 혼수경매 이벤트와 2014 대한민국 월드컵 축구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현장 계약에 대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현장 계약시 신혼여행 최대 80만원 할인과 룸업그레이드, 결혼예물 최고 35%할인, 혼수한복 최대 40% 할인, 침구그릇 최대 50%할인, 예복피부 최대 50%할인, 가전가구 최대 30%할인 및 각종 사은품으로 거의 반값에 가까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예물, 한복, 침구, 그릇, 허니문 등 혼수상담만 해도 선물을 증정하고, 특별인증 웨딩홀 상담시 이벤트판에 스티커를 증정, 부착된 스티커 개수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혼수를 상담하고 계약시 발도장계약 이벤트를 통해 각 단계별로 헤어드라이어, 미니전기오븐, 전기밥솥, 식기건조기, 전자레인지 등 생활가전·가구 선물을 증정해 혼수 예산을 줄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박람회 사전 참가신청 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커플머그컵, 온천미스트, 수분크림, 스타벅스콜드텀블러, 허니문체크북, 허니문웨어 할인권, 5000W포인트, 캐릭터 장바구니, 면세점 VVIP바우쳐 등 총 10가지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공부 웨딩박람회 홈페이지(http://fair.weddingstudy.com)을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boazh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