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진출 뷰티 인재 찾아요"…앳홈, 상반기 정기채용

10X 챌린지 타이틀로 12일부터 2주간 채용 실시

포스터 이미지 (앳홈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앳홈은 올해 본격적인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을 앞두고 상반기 정기 채용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정기 채용은 '10X(ten-times) 챌린지: 글로벌 성장의 주인공을 찾습니다'라는 타이틀로 △글로벌 뷰티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팅 리더(북미)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 리더(북미) △글로벌 뷰티 B2B 세일즈 리더 △글로벌 뷰티 온라인 MD(아마존·틱톡샵) 등 4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네이버에서 '앳홈 채용'을 검색하거나, 앳홈 인재 채용 플랫폼 내 '10X 챌린지'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앳홈은 서류 검토와 인터뷰 전형을 각각 하루(24시간) 내에 마무리하는 '1 Day Pass' 전형도 처음 도입한다. 서류 결과 확인까지 영업일 기준 단 1일만 소요되며 면접 또한 하루 안에 모두 진행돼 경력직 지원자의 시간적 부담을 최소화했다.

앳홈은 지원자 관점에서 채용 프로세스를 지속해서 보완해 온 결과라고 자평했다. 앳홈은 지난해 11월 채용 플랫폼을 전면 개편해 조직문화와 핵심 인재상을 지원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했으며 네트워킹 행사 '앳홈 인사이드 토크'를 통해 기업문화를 소개해 왔다.

2월에는 글로벌 뷰티 마케팅 팀원급을 대상으로 한 2차 '10X 챌린지' 모집이 예정돼 있으며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앳홈 관계자는 "북미 시장 진출을 함께 이끌어갈 글로벌 뷰티 인재를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원자 친화적인 채용 프로세스를 고도화해 고속 성장을 함께할 인재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