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과 셀럽들이 자주 찾는 청담동 미용실은?

ⓒ News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연예인의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은 지금 대한민국에서 많은 여성들의 스타일의 기준이 되고 있다. 특히 청담동은 많은 연예인들과 셀럽들이 그들의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본거지로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의 유행을 선도하는 곳이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연예인들과 셀럽들이 애용하는 청담동 미용실을 궁금해한다.

청담동 메이크업 샵을 거치면 연예인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특별한 메이크업이 일반인에게도 가능하다. 여성에게 있어서 메이크업은 자신의 분위기와 스타일을 변화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이다. 만족스러운 메이크업만으로도 외모의 자신감을 찾고, 삶에 대한 태도까지 변화할 수 있다. 보통 결혼식과 같은 특별한 날에만 했던 메이크업이 요즘은 기분 전환 또는 일상적으로 애용하는 코스가 되었다.

항상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을 가진 여성이라면 주목해야 할 청담 메이크업 샵이 있다. ‘오보테’는 청담동, 압구정 미용실 중에서도 셀럽들과 연예인 단골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승무원 메이크업과 아나운서 메이크업 등 면접 메이크업 전문으로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한 바 있다. 맞춤 스타일링과 지속력에 중점을 둔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는 헤어와 메이크업에 탁월하다.

ⓒ News1

결혼식과 같은 특별한 날에는 아무래도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다. 오보테는 압구정 및 청담동 일대에서 고퀄리티 결혼식 메이크업, 혼주 메이크업이 저렴한 편이다. 청담 미용실 중 드물게 아침 8시 30분에 오픈, 밤 8시 30분까지 영업한다. 따라서 아침 일찍 혹은 밤 늦게 헤어와 메이크업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다.

오보테는 삼성동에서 올해 3월 청담동으로 이전 오픈한 매장으로서, 현재 청담동 오픈 기념 면접 메이크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면접 메이크업 1회 6만원, 1차 면접을 합격하고 2차 면접 시 두 번째 방문하면 5만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면접 시즌을 맞아 헤어&메이크업을 받아야 할 일이 많다면, 횟수권을 구매해 합리적으로 미용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