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디그낙(D.GNAK)' 이벤트 진행

ⓒ News1

(서울=뉴스1 beauty) 김수경 기자 = 강동준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 디그낙(D.GNAK)이 2월 26일부터 28일까지(3일간) ‘프리오더’, ’오프라인 세일’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프리오더’ 이벤트는 출시 후 젊은 층의 ‘워너비 슈즈’로 큰 인기를 이어온 디그낙(D.GNAK)과 디바이디(DBYD)의 16F/W 컬렉션 슈즈를 해외 온라인 사이트보다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새학기 신입생들을 위한 ‘BACK TO SCHOOL’ 이라는 주제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세일 이벤트는 디그낙과 디그낙(D.GNAK)의 써드 브랜드 디바이디그낙(DBYDGNAK)의 스웻셔츠, 팬츠, 신발 등 최대 6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선착순 50명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할 예정이다.

디그낙(D.GANK)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디그낙(D.GNAK)의 제품들을 소개는 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기획했다. 항상 디그낙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련될 예정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오더’ ‘오프라인 세일 이벤트’는 강남구 신사동에 소재한 디그낙(D.GNAK)의 쇼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