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김포직영점 개점 6주년 기념 패밀리 세일 실시
- 김수경 기자
(서울=뉴스1 beauty) 김수경 기자 = 진도모피가 ‘2016년 대한민국 베스트 셀링 브랜드대상’ 수상 및 김포직영점 개점 6주년을 기념해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진도가 전개하는 진도모피는 김포직영점에서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특별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는 진도, 엘페부터 우바, 끌레베까지 진도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패밀리세일에서 진도와 엘페는 차별화된 고급 퍼(fur)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밍크 유색 베스트는 150만원, 블랙 베스트는 200만원, 재킷은 200만~250만원, 밍크 머플러는 10만원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우바는 니트, 바지, 스커트, 블라우스와 재킷, 점퍼, 사파리, 원피스, 하프 코트를 각각 1만원대와 2만~3만원대로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끌레베는 밍크와 렉스워머를 5만원, 스크랩 하프코트를 29만원, 폭스 베스트를 2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해 눈길을 끈다. 또한 브랜드는 끌레베 무스탕과 홈쇼핑 인기 제품인 끌레베 야상을 1일 10착씩 한정으로 선보이는 폭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진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진도와 한가족인 임오가 ‘봄 맞이 고객초대’를 동시에 진행하려 한다”며 “코렐, 영국 본차이나, 솔레카사 차이나냄비 등 혼수에 꼭 필요한 직수입 제품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고 전했다.
한편 인터넷에 노출된 진도 행사 이미지를 휴대폰으로 찍어오는 고객들에게는 휴대폰 고리를 증정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