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을 주는 네일샵, 대전 ‘블랑수네일’

ⓒ News1
ⓒ News1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직장스트레스, 학업스트레스, 집안일 스트레스 등 몸과 마음을 불편하게 만드는 요소들은 너무나도 많다. 하지만 이러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 역시 속속들이 출현하고 있어 사람들에게 큰 위안이 되고 있다.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스트레스 해소방법 중 하나는 바로 네일아트 다. 컴퓨터 사용이나 집안일 등 하루 종일 많은 일을 하게 되는 손에 휴식을 주며, 아름답게 꾸며주는 네일아트는 소소하지만 큰 행복을 가져다준다.

최근 네일 손상 없는 젤네일시술로 유명한 대전네일샵 ‘블랑수네일’의 강민영 원장은 “네일샵은 어떤 고객님도 부담 없이 찾아오실 수 있는 장소이며 정성을 다해 시술을 해드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편안함을 느끼시고, 또 정말 내가 대접받고 사랑을 받는다는 느낌 때문에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네일아트, 패디아트, 속눈썹증모술을 등 블랑수네일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등학생부터 50대 후반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블랑수네일의 차별점 하나는 바로 고객들을 배려하는 세심함이다. 일례로 이곳에서는 100% 아세톤을 사용하는 쏙오프로 젤제거를 하지 않는다. 100% 아세톤을 사용해서 오프를 하게 되면 손톱이 건조해져 쉽게 상할 우려가 있다. 이 때문에 네일전용 드릴을 사용해 손톱 손상 없이 젤네일만을 제거한다. 하지만 드릴제거에 익숙하지 않거나 아세톤을 사용한 오프시술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아세톤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서 손톱건조와 손상을 막아주는 넌아세톤을 사용한다. 이렇게 젤을 오프하게 되면 손톱에 손상이 거의 없이 제거 가능해 곧바로 새로운 젤네일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 News1

강 원장은 “이 일을 하며 가장 보람을 느끼는 경우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마음에 쏙 들게 해드렸을 때입니다. 고객이 오셔서 마음이 뭔가 치유되었다는 기분을 받고 손톱 발톱도 예뻐졌단 기분으로 돌아가게 해드리면 정말 뿌듯하고, 저 역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라고 전했다.

매 월 새로운 특별행사를 행사를 만나볼 수 있는 ‘블랑수네일’. 이번 10월은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첫 시술 50% DC와 남성케어 50% DC, 발바닥 각질제거 1만원 DC 행사를 하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더욱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강민영 원장은 “제가 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네일을 받으러 간적이 있었는데 그곳이 바빠서 그랬던 것인지 서비스를 받고 있는 기분이 들지 않고 얼른 해치워야겠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샵이 바빠서 그런가 보다 이해를 하려 해도 기분이 그리 좋지 않았던 것이 제 기억에 많이 남아 있어서 저는 언제나 고객 한 분 한 분이 대접받고, 제대로 서비스를 받고 있구나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시술해 드릴 것을 항상 가슴속에 되새기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이러한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꾸준한 서비스와 특별행사, 그리고 저희 샵만의 특색을 만들어 꾸준히 발전하는샵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라며 향후 목표와 계획을 밝혔다.

대전광역시 동구 동서대로에 위치한 대전복합터미널네일샵, 블랑수네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blog.naver.com/uincom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