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랏츠버거' 판매 2백만개 돌파

롯데리아의 신제품 '랏츠 버거'가 출시 21일만에 200만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리아는 지난달 22일 출시한 랏츠버거의 200만 판매돌파를 기념해 무릎담요를 함께 주는 '랏츠 웜 팩' 메뉴를 17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랏츠버거와 치킨버거, 포테이토, 콜라 2잔, 무릎담요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만3000원이다.
또 랏츠버거 세트를 구매할시 치즈스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내년 1월16일까지 운영한다. 이외에도 롯데리아는 연말을 맞아 8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롯데리아 제품 할인 쿠폰이 있는 2013년 신상 달력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랏츠버거'는 115g의 두툼한 소고기 패티로 햄버거의 식감을 강조하고 상큼한 화이트소스를 곁들인 정통 비프버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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