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 촬영장의 환상 콤비

사진=제일모직 제공© News1
사진=제일모직 제공© News1

제일모직(대표 박종우) 빈폴아웃도어의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Glamping interactive movie)'촬영장에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명콤비 배우 김수현과 정은표가 다시 한번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화제다. <br>김수현과 정은표의 만남은 빈폴아웃도어의 메인 모델로 활동중인 김수현이 정은표를 파트너로 강력하게 추천하면서 성사됐다.

이번 무비에서 두 사람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트렌드로 떠오른 '글램핑(Glamorous+Camping)'을 함께 즐기며 왕의 휴식을 선보였다.

특히 빈폴아웃도어가 사전공개한 스틸컷에서는 김수현과 정은표가 같은 옷을 선보여 '왕이 되고 싶었던 형선', '같은옷 다른느낌 종결자' 등 네티즌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빈폴아웃도어 인터랙티브 무비는 소비자가 직접 영상의 제작자가 돼 모델 김수현에게 '왕의 휴식' 글램핑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빈폴아웃도어는 다양한 스토리로 전개되는 무비메이킹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추첨해 김수현 사인이 담긴 빈폴 아웃도어 의류, 100만원 상당의 제주호텔신라 숙박권과 글램핑 체험권, 김수현 화보가 담긴 글램핑 다이어리 한정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빈폴아웃도어의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는 오는 23일부터 홈페이지(http://www.beanpole.com/outdoor)를 통해 공개한다. 

senajy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