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하우스 투자' 뮈뮈에르, 26 봄 컬렉션 멜티드 이즈 공개
빈티지 요소 재해석…프렌치 특유의 무심한 여유
- 박혜연 기자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뮈뮈에르(muemuer)가 2026년 봄 컬렉션 '멜티드 이즈'(MELTED EASE)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멜티드 이즈 컬렉션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의 전환에 집중했다. 실루엣과 소재의 균형을 섬세하게 구성했고 겹겹이 쌓은 레이어링과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 밝고 부드러운 컬러는 봄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번 컬렉션은 조용한 감성 위에 프렌치 특유의 무심한 여유를 더해,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데일리 스타일을 제안한다. 레이어링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을 통해 뮈뮈에르만의 편안한 무드를 강조하며 워크 재킷과 페이즐리 퀼팅 재킷을 비롯해 빈티지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온라인에서는 W컨셉을 통해 선오픈되며, 20일 오전 10시까지 전 상품 최대 44%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뮈뮈에르 관계자는 "이번 멜티드 이즈 컬렉션을 시작으로, 3월에 공개될 두 번째 컬렉션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따뜻하고 싱그러운 봄의 시작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