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도약"…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 플래그십 매장 오픈
이랜드, SPA 새 기준으로 '뉴베이직 가치' 제시
- 박혜연 기자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이랜드월드(035650)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스타필드 고양점 매장을 12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이날 밝혔다.
스파오는 이번 고양점 오픈을 계기로 '전 연령 고객이 2배의 가치를 느끼며, 쇼핑할 수 있는 글로벌 NO.1 SPA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009년 론칭한 스파오는 16년 간 쌓아온 브랜드 R&D 역량을 집약하고, 프리미엄 소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뉴베이직'을 SPA의 새 기준으로 제시한다. 스파오는 뉴베이직 가치를 담은 스타필드 고양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스타필드 고양 지하1층에 위치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은 약 956㎡(약 289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성인부터 유아동까지 전 연령대가 입기 좋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데님 △푸퍼 △니트 △스웨터 △코트 △윈드브레이커 △경량 패딩 등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했고 신규 오픈을 기념해 스파오는 '메리노울 100' 컬렉션을 매장 단독으로 출시했다.
메리노울 100 컬렉션은 △라운드넥 반팔니트 △라운드넥 카디건 △라운드넥 긴팔니트 △밀라노 립 칼라넥 카디건 등 4종이다. 통기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다.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에는 컬래버레이션에 특화된 팝업 조닝을 구성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수건, 폴딩 카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매장 앞에서 진행되는 SNS 이벤트 인증 시에는 특대형 리유저블백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은 전 연령대 고객을 위한 뉴베이직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고객이 2배 이상의 쇼핑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글로벌 SPA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