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용품부터 액세서리까지…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전
편수 냄비·프라이팬·목재플레이팅용품 등 선봬
- 박혜연 기자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정갈한 상차림,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포인트 액세서리까지 10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조리용품은 떡국이나 갈비찜 등 국물 요리를 할 때 유용한 △세라믹코팅 편수냄비와 전이나 부침 요리에 알맞은 △세라믹코팅 프라이팬으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인덕션용과 직화용을 사이즈별로 구성해 가정별 화구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목재 플레이팅용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투톤 컬러에 자연스러운 나뭇결로 식탁에 멋을 더하기 좋은 수아르 우드 시리즈의 도마와 트레이, 마호가니 손잡이 트레이는 한상 차림으로 내놓기 좋다.
명절의 설렘을 더해줄 전통 액세서리도 눈길을 끈다. △나비 태슬 장식은 파스텔톤의 나비 자수에 풍성하게 늘어진 태슬 장식이 한복 특유의 우아한 느낌과 잘 어울린다.
△전통꽃 머리띠와 △가체 머리띠는 복잡한 손질 없이 머리에 올리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어 명절 인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설을 맞아 음식 준비부터 플레이팅,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액세서리까지 부담없이 준비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이소의 설 명절용품과 함께 온 가족이 넉넉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