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설 연휴 맞이 사은행사·체험 이벤트
인기 브랜드 참여 코스메틱 페어…캡슐뽑기·네컷사진 등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IFC몰이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2026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 선물은 물론, 새해 셀프 선물로도 인기가 높은 코스메틱 브랜드의 사은행사와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몰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까지 풍성하다.
가장 눈에 띄는 행사는 인기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다. 행사 기간 동안 샤넬, 이솝, 올리브영, 러쉬 등이 참여 예정이며 해당 브랜드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10%에 해당하는 기프트카드를 증정해 혜택 체감도를 높였다.
L3층 사우스아트리움은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형 체험공간으로 꾸며진다.
먼저 행운을 담은 '설맞이 캡슐뽑기'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설맞이 캡슐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IFC몰 기프트카드 1만원권, 백미당 아이스크림 쿠폰 등이 총 1500명에게 즉석에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몰 방문객이면 누구나 설 명절의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네컷사진 포토부스가 무료 운영된다.
IFC몰 관계자는 "지난 추석 대비 다소 짧은 연휴 기간으로 인해 도심에서 설 연휴를 즐기려는 방문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쇼핑 혜택 및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했다"며 "IFC몰에서 쇼핑의 즐거움은 물론 소중한 이들과 추억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