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이마트24, 두바이 스타일 신제품 10종 출시

샌드위치에서 아이스크림까지 폭넓은 라인업…포스트 두쫀쿠 겨냥

(이마트24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두바이 디저트 열풍 속 이마트24가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등의 원재료를 활용한 '두바이 스타일' 차별화상품 10종을 이달 순차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앞서 출시해 흥행을 입증한 ‘카다이프모찌 2종'을 포함하면 두바이 스타일 단독 상품은 총 12종으로 확대된다.

이번 신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단일 히트 상품을 반복하는 방식이 아닌,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 잡은 두바이 스타일을 샌드위치에서부터 아이스크림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확대했다는 점이다.

이마트24는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라는 마케팅 슬로건 아래 맛과 식감, 풍미 등 고객들의 세분화된 취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트렌드에 맞는 직관적인 네이밍 전략을 위해 상품명을 모두 세 글자로 통일하기도 했다.

출시 제품으로는 △두바이카다이프크림빵 △두바이카다이프판초콜릿 △두바이카다이프초코크림샌드위치 △두바이헤이즐넛아이스밀크컵 △두바이바닐라라떼아이스밀크컵 △두바이카다이프쫀득모찌빵 △두바이카다이프샌드빵 △두바이카다이프샌드쿠키 △두바이카다이프마카롱 등이 있다.

한편, 이마트24는 두바이 스타일 상품을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패키지에서부터 호텔 상품권까지 파격적인 선물들로 구성된 '두바이 먹고 Real 두바이 가자' 프로모션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 중 매주 1명을 추첨해 '리얼 두바이 여행 패키지 2인'을 증정하며, 매주 2명에게는 '조선호텔 상품권 30만 원'을, 매주 50명에게는 '이마트24 앱 쿠폰 5000원'을 제공한다.

김효진 이마트24 베이커리팀 팀장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포스트 두쫀쿠'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편, 앞으로도 젊은 세대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빠르게 반영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