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 빛으로 물들다"…롯데百, 롯데월드타워서 '롯데 루미나리에'

루미나리에 기간 맞춰 롯데 계열사 연계 프로모션

(롯데백화점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백화점이 '2026 롯데 루미나리에'(2026 LOTTE LUMINARIE) 기간에 맞춰, 쇼핑과 혜택을 결합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롯데타운 잠실' 일대를 빛으로 물들인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2026 롯데 루미나리에'는 롯데물산이 롯데지주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7일부터 3월 8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에서 진행된다.

올해는 모두의 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Wish Shines On'(소망, 빛으로 물들다)을 테마로 정했으며, 지난해보다 행사 규모를 3배 가량 확대하고 백화점, 마트, 호텔 등 '롯데타운 잠실'의 계열사가 동참해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롯데타운 잠실 단지를 하나로 연결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루미나리에 테마에 맞는 시즌 행사도 다양하게 전개한다.

우선, 롯데타운 단지 내 계열사별 혜택을 집약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실 월드파크 광장 루미나리에 출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랜덤 혜택 뽑기를 통해 롯데 계열사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매 주말, 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백화점 패션·스포츠 7~10% 금액할인권 및 카페 1만원 이용권', '마트 5000원 할인권', '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30~40% 할인권', '호텔 라세느·델리카한스 20% 할인권' 등 롯데타운 잠실 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쇼핑 혜택이 담긴 바우처를 증정한다.

인증샷 성지에 걸맞은 'SNS 인증샷'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루미나리에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롯데루미나리에)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후, 롯데백화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된다.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로 키오스크 이벤트와 SNS 인증샷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2026 롯데 루미나리에 기간에 맞춰 시즌 연계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테마에 맞춰 한달간 밸런타인, 신학기, 웨딩 시즌을 겨냥한 다채로운 팝업과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현철 롯데백화점 마케팅팀장은 "올해 루미나리에 진행 시기에 맞춰 백화점에서도 롯데타운 잠실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빛으로 물든 롯데타운 잠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소망을 나누며, 쇼핑 그 이상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