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설 빅세일 광고 속 '핫템' 최대 75% 할인

H.O.T. 출연 '설 빅세일' 광고 7편 공개

(G마켓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G마켓은 12일까지 진행하는 명절 빅프로모션 '2026 설 빅세일'에 '온에어 핫템' 코너를 추가하고, 그룹 H.O.T.의 광고 영상 속 상품을 모아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온에어 핫템은 G마켓이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H.O.T.의 설 빅세일 광고 영상 7편에 등장하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H.O.T.의 대표곡 가사에 유쾌하게 녹여낸 한우, 간장게장, 먹태, 가쓰오 우동, 컴퓨터, 파스 등이다.

그 외에도 △식품 △패션 △건강용품 △디지털 카테고리 추천상품도 함께 특가딜로 구성해 매일 자정마다 6개씩 선보인다.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 한정수량 상품이다.

먼저, 3일에는 '라오메뜨 전설의 패치 레전드 파스' 등을, 4일에는 '신선집중 연평도 암꽃게 간장게장' 등을, 5일에는 '갤럭시탭 S11 128GB' 등을, 6일에는 '팔콘S 천연가죽 안마의자' 등을 할인 판매한다.

한편, 데뷔 30주년을 맞은 H.O.T.가 25년만에 5인 완전체로 참여한 설 빅세일 광고 티저 영상은 2일 현재 480만 뷰 수를 넘어섰으며, 1일 공개한 7편의 본편 역시 하루만에 1000만 누적 뷰 수를 초과 달성 중이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