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프리미엄 RTD 말차 라떼 '킹 말차 스트로베리' 출시

말차에 상큼한 딸기 과즙과 고품질 원유 더해

'킹 말차 스트로베리(200ml)'.(서울우유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진한 말차에 상큼한 딸기 과즙을 더한 신제품 '킹 말차 스트로베리(200mL)'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우유의 킹 말차는 글로벌 말차 열풍에 힘입어 지난해 11월 선보인 말차 기반의 프리미엄 RTD(Ready-To-Drink) 브랜드다. 균형 잡힌 풍미를 앞세워 '맛의 기준'을 제시한다는 콘셉트 아래 서울우유가 보유한 고품질 원유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맛의 완성도와 밸런스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킹 말차 시리즈의 첫 제품인 '킹 말차 에스프레소'는 짙은 풍미의 말차에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가 더해져 조화로우면서도 한층 고급스러운 맛 경험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진한 말차에 겨울철 대표 과일로 손꼽히는 딸기와 국산 우유를 더한 킹 말차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킹 말차 스트로베리는 말차에 상큼한 딸기 과즙과 서울우유의 고품질 원유 50%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진한 풍미의 말차에 새콤달콤한 딸기 과즙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완벽한 맛의 밸런스로 기존 RTD 제품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맛 경험을 선사한다.

김중표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음료마케팅팀 팀장은 "앞으로도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원유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해 프리미엄 카페 음료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말차 기반의 차별화된 '킹 말차' RTD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