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밸런타인데이 맞이 '슈야토야' 협업 기획세트 출시
스티커·키링·북마크·손거울 등 굿즈 구성
- 박혜연 기자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이마트24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두근 발렌타인' 행사를 이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두근 발렌타인 행사에서는 인기 캐릭터인 '슈야토야' IP를 활용한 발렌타인 단독 기획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슈야토야는 카카오톡에서만 50개 이상의 이모티콘 시리즈를 보유한 인기 캐릭터다. 이번 발렌타인 기획 세트는 슈야토야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상품에 녹여 발렌타인 시즌의 로맨틱함을 한층 끌어 올렸다.
신년 다이어리 꾸미기에 좋은 스티커와 가방 꾸미기 족인 백꾸족을 위한 아크릴 키링, 카꾸(카드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카드스티커 등 굿즈를 함께 구성했다.
슈야토야 컬래버 상품은 △스티커초콜릿세트 △손거울초콜릿세트 △아크릴키링초콜릿세트 △카드스티커스위트세트 △북마크스위트세트 등 총 5종으로 선보인다.
기획세트 외에도 슈야토야를 활용한 발렌타인 한정판 상품도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인기 초콜릿 상품인 '아몬드초코볼' 및 '크런키' 상품에 슈야토야 디자인이 적용된 기획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회사나 학교 등에서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를 공략한다.
고물가 시대 가격 부담을 덜어줄 결제 혜택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밸런타인데이 베스트 10종을 대상으로 행사 카드 및 페이 결제 시 2+2 혜택을 제공한다. 슈야토야 발렌타인 기획세트 5종을 행사 카드 및 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을 진행한다.
이마트24 플래그십스토어 '트렌드랩성수'에서는 단독 행사도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베스트 상품 10종과 슈야토야 기획세트 5종 중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뽑기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아임이 스마트 TV 43형', 2등에게는 W컨셉의 '퍼니키친 레트로 다방 커피잔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상현 이마트24 일반식품팀 파트너는 "이번 발렌타인 시즌은 슈야토야 캐릭터를 활용해 MZ세대가 선호하는 굿즈를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단독 기획세트와 한정판 패키지 상품과 함께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