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구성"…하림, 2026년 설 선물세트 출시
온 가족 먹기 좋은 '하림 베스트 세트'부터 건강한 닭가슴살햄 '챔 세트'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136480)은 설을 앞두고 '2026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하림 베스트 세트'는 다 함께 즐기기 좋은 하림의 대표 상품들을 담았다.
연령대나 기호 상관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살 스위트 바비큐 △IFF 한입쏙 닭안심 △순진한 순살닭갈비 등을 포함했다. 입문자를 위한 '하림 스타터 세트'에는 △치킨너겟 △용가리치킨 등 튀김류부터 △하림삼계탕 △냄비요리 닭두루치기 같은 국물 제품까지 함께 구성했다.
유난히 기세가 강한 한파에 예년보다 쌀쌀한 설 연휴가 예상되는 가운데, 온 가족이 둘러앉아 뜨끈하게 먹기 좋은 일품요리와 보양식을 담은 '프리미엄 HMR 세트'도 눈길을 끈다.
하림 냄비요리 세트는 끓이면서 먹는 반조리 제품으로 고기, 채소 원물 그대로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제품들로 구성됐다.
닭 요리인 △찜닭 △닭볶음탕 △닭두루치기 외에 △곱도리탕 △돼지두루치기 △오리두루치기까지 총 6개 제품을 육류를 선호하거나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간편식을 즐기는 가족에게 안성맞춤이다. '하림 삼계탕 세트', '하림 왕갈비탕 세트'는 깊은 육수와 푸짐한 내용물로 보양식을 즐기는 부모님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챔 선물세트'는 닭가슴살로 만든 햄인 '챔'으로 구성했다. 챔은 24시간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담백한 오리지널 맛으로 구성된 '챔 오리지널 1호 세트'와 알싸한 ‘할라피뇨’, 고소한 '더블치즈'까지 담은 '챔 복합 1호 세트' 2종으로 출시됐다.
마지막으로 혼자 명절을 보내는 이들도 분위기를 내기 좋은 간식 전용 세트를 마련했다. '情(정) 세트'는 출출할 때 간식으로 하나씩 꺼내 먹거나 술안주로 먹기 좋은 △하림 프라이드 순살치킨 △닭가슴살 핫도그 △치즈스틱 등이 포함됐다. '福(복) 세트'는 간단한 밥반찬으로 활용하기 좋은 △팝콘치킨 △안심꿔바로우 △굿초이스 프라이드 닭다리 등을 포함하여 냉동실에 쟁여 놓고 먹기 좋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