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샴푸' 모에브, CJ온스타일 홈쇼핑 론칭

16일 '소이현의 겟잇뷰티'서 단독 방송

모에브(moev)는 16일 밤 10시 45분 CJ온스타일 '소이현의 겟잇뷰티' 단독 편성 첫방송을 진행한다.(모에브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모에브(moev)는 16일 CJ온스타일 '소이현의 겟잇뷰티'에서 단독 편성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CJ온스타일 방송에서는 모에브의 대표 제품인 '아누카틴 샴푸'를 1080mL 대용량 구성으로 선보인다. 론칭을 기념해 최대 할인 혜택과 함께 더블 구성 구매 시 아누카틴 헤어 토닉 본품을 최대 4개까지 증정하는 역대급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모에브는 2024년 7월 한예슬을 모델로 앞세워 론칭한 이후 100만 개 판매를 달성하며 K-헤어케어의 신흥 강자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12월 올리브영 올영세일 헤어케어 카테고리 1위에 이어 지난해 11월 큐텐(Qoo10) 메가와리 판매 1위까지 석권했다.

최근에는 인천공항 내 시티면세점 입점과 동시에 올리브영 오프라인 650여 개 매장에 확대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있다.

대표 제품인 아누카틴 샴푸는 감각적인 향과 차별화된 기능성을 앞세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풍성한 거품과 산뜻한 세정력을 유지하면서도, 기존 탈모 샴푸 대비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시그니처 향인 아누카틴 향은 프루티 시트러스와 플로럴 우디가 조화된 우아한 잔향이 특징이다.

모에브 관계자는 "높은 소비자 수요와 판매 호조에 힘입어 CJ온스타일 홈쇼핑에 첫선을 보이게 됐다"며 "면세점과 올리브영에 이어 홈쇼핑 채널까지 유통 접점을 확장하며 올해는 브랜드 성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