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10돈 걸렸다"…굽네치킨, 추추 치킨 스테이크 이벤트 진행

게임 참여 형식…최고 레벨 26단계 참여자에 응모권 부여

(굽네치킨 제공)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의 흥행을 기념해 '치킨 먹으면 금 주는 아조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출시된 추추 치킨 스테이크에 대한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인터랙티브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 연구소'를 통해 펼쳐진다.

최근 공개된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광고 캠페인 영상이 화제를 모으며 신제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고객 감사의 의미를 더하고자 '순금 10돈'을 포함한 대규모 시상이 결합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행사 페이지에서 화면 속 추성훈에게 '추추 치킨 스테이크 주기' 버튼을 클릭하면 캐릭터의 레벨을 높일 수 있다. 레벨 0부터 10까지는 별도의 조건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도달 단계에 따라 굽네 공식 앱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최대 6000원까지 지급된다.

이후 단계부터는 카카오톡 링크 공유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고, 해당 친구가 페이지에 방문할 때마다 추가 레벨업이 가능하다.

이벤트 속 추성훈 캐릭터는 "아조씨 무시하지 마"라는 명언으로 인기를 끈 그의 화제성에서 착안했다. 캐릭터는 레벨에 따라 '굶주린 아조씨', '배고픈 아조씨', '출출한 아조씨' 등으로 변화하며 재미를 더한다.

최고 단계인 레벨 26 '대단한 아조씨'에 도달한 참여자에게는 이번 행사의 핵심 경품인 △1등 순금 10돈(1명) 응모권이 부여된다. 레벨 26 달성 이후에도 친구 초대를 반복해 참여를 이어갈 수 있고, 초대 횟수에 따라 경품 당첨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이와 별개로 한 번이라도 친구를 초대하면 △2등 아이폰 17 Pro(3명) △3등 굽네치킨 2만 2000원권(100명) 추첨 대상에 자동 응모된다.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는 촉촉한 육즙의 치킨 스테이크에 특제 스테이크 소스와 버터의 풍미를 더했으며, 웨지 감자와 구운 양파를 곁들인 프리미엄 구성으로 호평받고 있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2026년 새해를 여는 첫 이벤트인 만큼, 신제품을 맛보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기분 좋은 행운으로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와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hy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