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인디안, 선물하기 좋은 '신년 특가 기획전' 진행

남성복 인디안의 겨울 인기 제품 40여종 엄선

인디안(INDIAN)은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신년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웰메이드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은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신년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새해 선물 수요를 겨냥해 마련됐다. 인디안의 겨울 컬렉션 중 고급스러운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제품으로 엄선했다. 기획전 대상 상품 전 품목을 5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차분한 컬러의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해 선물 활용도를 높였다. 겨울철 니트류와 점퍼류를 통해 일상부터 격식 있는 자리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후드형 다운 점퍼와 코듀로이 점퍼, 라운드넥, 반집업 니트 등 실용적인 아이템을 고루 선보인다.

가격 구성도 5만 원대부터 30만 원대까지 가격대별로 마련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화보 속 남궁민이 착용한 라운드 니트를 포함한 이너류는 10만 원 미만부터 구매 가능하다. 아우터류 역시 10만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로 제격이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증가하는 선물 수요를 겨냥해 한 해의 시작과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신년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국민 남성복 인디안의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