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쓱세븐클럽 론칭…"장보기 결제 금액 7% 적립"

신세계百몰 7% 할인쿠폰 지급…OTT티빙 옵션형 3월 출시

(SSG닷컴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SSG닷컴은 월 구독료 2900원에 장보기 결제 금액의 7%를 고정 적립해 주는 '쓱세븐클럽'을 7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심플하게 돈 버는 장보기 멤버십'을 콘셉트로 설계된 쓱세븐클럽은 업계 최고 수준 고정 적립률이 핵심이다. 원하는 일시에 배송되는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 시 결제액의 7%를 장 볼 때마다 SSG머니로 적립해 준다.

고객은 쓱배송 무료배송 기준 4만 원만 채워 장을 봐도 월 이용료와 맞먹는 2800원을, 7만 원어치를 구매하면 커피 한 잔 값 4900원을 받게 된다. 월 적립 한도는 5만원이다.

적립된 SSG머니는 쓱닷컴은 물론, 이마트·이마트24·스타벅스·신세계백화점 등 신세계그룹 쇼핑처에서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쓱세븐클럽 회원은 신세계백화점몰과 신세계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 쿠폰 2장, 5% 쿠폰 2장을 매달 받게 된다. 명품,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상품군에 적용할 수 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은 '무료 반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오는 3월엔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 옵션형 모델이 도입된다.

SSG닷컴은 이달 말까지 쓱세븐클럽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 최대 2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하고, 종료 이후에는 3개월간 3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과 5000원의 장보기 지원금도 지급한다. 골드바(7.5g), 실버바(70g) 증정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