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협업 제품에 스키즈 '한' 빠졌다…롯데웰푸드 "확인 즉시 사과"
캐나다 패키지에 한 제외 멤버 7인만 담겨…SNS서 해시태그 항의 확산
롯데웰푸드 "확인 즉시 멤버 한 및 팬 분들께 사과…추가 안내 사항 재공지 예정"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빼빼로 X 스트레이 키즈' 협업 패키지에서 멤버 '한'의 이미지가 빠진 사실이 알려지며 팬들의 항의가 이어지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해당 사실을 인정하고 공식 사과에 나섰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중심으로 캐나다에서 판매 중인 해당 협업 제품에 8인조 스트레이 키즈 멤버 가운데 한 명의 이미지가 누락됐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공개된 패키지에는 방찬·리노·창빈·현진·필릭스·승민·아이엔의 모습만 담겨 있었고 한은 포함돼 있지 않았다.
이에 팬들은 X(구 트위터)에서 #PeperoApologizeToHan, #빼빼로_한지성을_존중하라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해당 패키지의 회수 및 재출시 경위 설명을 요구했다.
관련 지적이 이어지자 롯데웰푸드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한의 이미지가 빠진 것을 12월 21일 발견했다"며 "확인 즉시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을 전달 드렸다. 무엇보다 이로 인해 상처 입으신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롯데웰푸드는 스트레이 키즈 팬들의 의견을 수렴해 후속 안내를 할 예정이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