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마지막 쇼핑 기회"…신세계免, '럭셔리 초특가 페스타' 진행
온라인몰 중심으로 2025년 총결산 대규모 프로모션 전개
- 김명신 기자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2025년 한 해를 총결산하는 연말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굿바이 2025 연말 럭셔리 초특가 페스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여행객과 면세 쇼핑 수요가 동시에 집중되는 연말 선물 시즌과 겨울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몰(국·영·중문)을 중심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특별한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1일 1회 참여 가능한 '럭키 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추가적립금 및 면세포인트 총 6종 중 1종이 100% 당첨 방식으로 랜덤으로 제공된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45만 원의 추가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럭키 박스 이벤트 혜택은 지급 당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추가적립금은 온라인몰에서, 면세포인트는 온오프라인 전 지점(온라인몰,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몰에서는 럭셔리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럭셔리 시즌 오프’가 진행된다. 온라인몰 로그인 시 매일 14% 할인쿠폰도 증정된다.
한 해 동안 신세계면세점에서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2025 신세계면세점 어워즈'를 진행한다. 스킨케어, 디바이스, 립, 헤어 등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베스트 컬렉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단독 입점 브랜드와 베스트셀러 중심의 큐레이션을 통해 신세계면세점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