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에스콰이아, 겨울 시즌오프 진행…브랜드별 최대 50% 할인
연말 한파 대비 겨울 부츠·방한화 특별 할인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패션그룹형지의 프리미엄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는 12일부터 겨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는 연말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겨울 신발 수요를 반영해 기획된 행사다. 부츠 및 방한화 라인을 중심으로 브랜드별 차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오프에서는 에스콰이아 제품을 최대 40%, 영에이지·포트폴리오 바이 에스콰이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여성·남성 부츠, 워커, 방한화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해 다양한 연령대 고객이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에스콰이아는 매 시즌 강화된 착화 기능과 보온성을 갖춘 겨울 제품군을 확대해 왔다. 브랜드 대표 부츠 라인을 중심으로 한겨울 수요에 맞춘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시즌오프를 통해 고객들이 연말을 따뜻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에스콰이아 및 영에이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된다.
에스콰이아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겨울 부츠와 방한화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브랜드별 혜택을 구성했다"며 "이번 시즌오프를 통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겨울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