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달콤한 홈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과자세트 및 어드벤처 캘린더 등으로 구성

오리온 '브라우니 루돌프하우스 만들기', '후레쉬베리 아기펭귄친구들 만들기' 제품 이미지.(오리온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오리온(271560)은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를 더욱 달콤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다양한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루돌프와 펭귄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과자 세트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하나씩 작은 선물을 열어보는 어드벤트 캘린더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먼저 '브라우니 루돌프 하우스 만들기'와 '후레쉬베리 아기펭귄 친구들 만들기'는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만들며 즐길 수 있는 DIY 과자 세트다. 마켓오 브라우니·통크·초코파이·후레쉬베리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동봉된 초코펜을 활용해 나만의 루돌프 하우스와 펭귄·북극곰 등을 만들고 꾸밀 수 있어 맛있는 간식은 물론 특별한 추억까지 선사한다.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주문해 가족·친구·직장동료에게 선물할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와 과자 선물 세트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익스프레스 어드벤트 캘린더'와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는 각각 기차와 굴뚝집을 콘셉트로 디자인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매일 하나씩 작은 선물을 열어보는 재미를 담아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더해준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팩', '상어 패밀리팩', '고래가족 과자세트', '내 친구 눈사람 만들기' 등 다양한 과자 선물세트도 마련해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골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제품들은 연말 감성이 가득 담긴 패키지와 구성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홈파티 디저트로 제격"이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