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슨, 연말 맞아 신제품 케이크 4종·아이스크림 2종 출시
12월 1~21일 신제품 케이크 10% 할인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이 연말을 맞아 신제품 케이크 4종과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케이크 4종 중 '블루밍 저지밀크'와 '골든 초콜릿무스'는 지난 22일 출시됐다. 다음달 1일부터 21일까지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22일에는 '캔들위시 스트로베리'와 '스노우볼 저지밀크' 등 2종이 출시된다. 다음달 1일부터 21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 주문할 수 있다.
신제품 아이스크림 2종도 선보인다. '체리&초코 플레이크'는 블랙 체리 아이스크림에 체리 과육과 초콜릿 조각을 조합했다. '초코칩쿠키도우'는 바닐라 케이크 맛 아이스크림에 초코칩 쿠키도우와 초코칩을 넣은 제품이다.
연말을 맞이해 매장 연출도 강화했다. 압구정 1호점 '벤슨 크리머리 서울'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외부 현수막 등 매장 내·외부를 장식해 고객들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특별한 날을 위한 케이크부터 일상 속 새로운 플레이버까지 연말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