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심슨 가족 IP 협업 '홈웨어세트 2종' 출시

수면 바지·헤어 밴드 세트 구성

(비알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 굿즈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던킨은 다음 달부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을 테마로 윈터 캠페인 '홈 포 더 홀리데이'를 전개한다. 올 연말까지 심슨 가족의 유쾌한 감성을 담은 다양한 굿즈를 순차적으로 소개하며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심슨 가족은 미국의 대표적인 코미디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시대를 반영한 트렌디한 소재와 현대 사회의 흐름을 직시하는 시각을 시리즈 특유의 유쾌한 관점으로 풀어내며 팬들과 평단으로부터꾸준히 호평받는 작품이다.

첫 번째로 공개하는 윈터 굿즈는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이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인 '메기'와 '리사'가 크리스마스 소품 등이 어우러진 패턴으로 디자인된 수면 바지와 헤어 밴드로 구성됐다.

색상은 블루(메기)·핑크(리사)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집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가 사용됐다. 연인이나 친구·가족이 함께 맞춰 입기 좋아 연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유쾌하고 즐거운 연말 시즌을 만들어줄 심슨 가족 테마의 다양한 제품·굿즈를 올해 안에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