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크리스퍼 랩 불닭·양념치킨 출시…내년 2월까지 한정 판매
버거→랩 형태로 더 간편하게 즐겨…'한국맛 크리스퍼' 강조
- 박혜연 기자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버거킹은 20일 '크리스퍼 랩 불닭 치킨'과 '크리스퍼 랩 양념치킨' 등 2종을 새로 출시하고 내년 2월 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달 한국의 매운맛을 담아 선보인 '크리스퍼 불닭·양념치킨'의 계보를 이어 랩 형태로 이전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크리스퍼 랩 불닭 치킨은 바삭하게 튀겨낸 크리스퍼 텐더에 삼양식품의 중독적인 불닭소스를 듬뿍 더해 강렬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크리스퍼 랩 양념 치킨은 매콤달콤한 양념소스로 친숙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
두 메뉴 모두 한 손에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는 랩 형태로, 담백한 또띠아 속 바삭한 크리스퍼 텐더와 풍부한 소스가 조화를 이뤄 한입 베어 물 때마다 소스의 풍미와 치킨의 바삭함이 배가된다.
버거킹은 이번 출시를 통해 지난달부터 이어온 '한국맛 크리스퍼' 캠페인을 한 번 더 강조하고, 크리스퍼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크리스퍼 랩 불닭·양념치킨은 버거킹만의 관점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매운맛을 재해석한 '한국맛 크리스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구성"이라며 "버거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랩 형태로, 가볍고 부담 없는 간식이나 식사 메뉴로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