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흥행…아영FBC, 1년 누적 25만병 판매
홈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와인,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아영FBC는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 병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말 첫선을 보인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은 '와인을 하이볼처럼 즐긴다'는 새로운 음용 트렌드를 제시하며 MZ세대의 주류 트렌드에 반향을 일으켰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는 '술은 가볍게, 분위기는 힙하게'라는 키워드가 대세다. 그대로 마셔도 가볍고 달콤한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시리즈는 이러한 주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저도수로 즐기는 와인 하이볼 콘셉트를 선보여 얼음과 탄산수·라임 한 조각만 더해도 시원한 칵테일처럼 즐길 수 있다.
디아블로 데블스 카 카나발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먼저 디아블로 데블스 카 카나발 레드는 화려한 자두와 블랙베리 향이 어우러진 농밀한 풍미로 생동감 넘치는 질감을 완성한다.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 카나발 카베르네는 카베르네 소비뇽·시라·카르메네르 품종을 블렌딩한 와인으로 풍부한 체리 향과 함께 삼나무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스위트는 시리즈 중 가장 달콤한 스타일로 꿀에 절인 사과와 바닐라의 부드러운 향이 특징이다. 유일한 화이트 와인인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소비뇽은 감귤과 열대과일의 향이 어우러지며 신선한 산도와 감칠맛이 조화를 이룬다.
네 제품 모두 그대로 마셔도 기존 디아블로보다 한층 가볍고 달콤한 스타일로 탄산수나 얼음을 곁들이면 하이볼처럼 청량하게 즐길 수 있어 연말 파티나 홈게더링 분위기와도 잘 어울린다.
아영FBC 관계자는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은 와인을 더 쉽고 유쾌하게 즐기길 원하는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라며 "다가오는 연말 부담 없이 즐기는 한 잔의 와인이 일상의 작은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