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25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 론칭

시즌 오브제와 프리미엄 무드로 완성한 연말 케이크 라인업

(투썸플레이스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디어리스트 윈터'(Dearest Winter) 테마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을 15일부터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투썸하트' 앱을 통한 사전예약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은 △윈터 베어 △윈터 스노우맨 △스트로베리 산타 △멜팅 스노우맨 △부쉬 드 노엘 △브라우니 루돌프 등으로 구성됐다.

윈터 베어와 윈터 스노우맨은 감각적인 시즌 비주얼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무스케이크다. 3D 몰드로 구현한 입체적인 실루엣 위에 피스톨레(스프레이 건으로 색이나 초콜릿을 분사해 코팅하는 기법)을 적용해 사랑스러운 곰돌이와 귀여운 눈사람의 디테일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윈터 베어는 살구 콤포트와 초코 가나슈 크림, 초코 글레이즈를 샌드해 상큼달콤한 풍미를, 윈터 스노우맨은 피칸과 캐러멜 크림과 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하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다채로운 콘셉트와 매력을 담은 홀리데이 케이크도 선보인다. △산타 모자를 형상화한 입체적인 비주얼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와 라즈베리 꿀리를 샌드한 '스트로베리 산타' △캐러멜 커스터드 생크림과 초코 캐러멜 가나슈가 어우러진 진한 풍미의 '멜팅 스노우맨' △초콜릿 버터크림과 고소한 피칸을 더해 프랑스 전통 통나무 케이크를 투썸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부쉬 드 노엘' △귀여운 루돌프 장식과 함께 진한 브라우니를 즐길 수 있는 '브라우니 루돌프'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할 시그니처 케이크로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화이트 스초생', '말차 아박' 홀케이크 등을 함께 선보인다.

19일부터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를 운영한다. 고객은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픽업 일정을 지정할 수 있어 편리하게 홀리데이 케이크를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투썸하트 앱 회원 전용 할인쿠폰과 다양한 카드사 제휴 혜택이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고객 여러분께 보다 완성도 높은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시도를 이어오고 있다"며 "올겨울 역시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무드를 담은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