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메타몽 등 글로벌 인기 IP 협업 빼빼로데이 상품 출시

메타몽, 따리몽땅, 해리스 트위드, 쫀냐미 컬래버

(CU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CU는 포켓몬 메타몽, 따리몽땅, 해리스 트위드, 쫀냐미 등과 협업한 빼빼로데이 차별화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 대형 IP인 포켓몬스터의 메타몽을 활용한 단독 상품 26종을 선보이며 오는 10일까지 CU 올림픽광장점에서 '메타몽 콘셉트 스토어'도 운영한다.

또한 '따리몽땅'으로 디자인한 액막이 키링 등 전통 콘셉트 상품을 함께 출시하고, 핸드메이드 원단 브랜드 '해리스 트위드'와 스몰 럭셔리 기획 상품을 출시한다.

이 밖에도 SNS 팔로워 17만 명을 보유한 인기 SF 코미디 웹툰인 '쫀냐미'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쫀냐미 키링 등을 선보인다.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0일까지 자체 커머스앱 포켓CU 홈 화면 하단의 멤버십 QR을 스캔하고 행사 결제수단으로 결제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단품 빼빼로 2종(초코·아몬드)을 4개 이상 구매 시에는 BC카드, 우리카드, 케이뱅크 알파카드, CU플러스티머니,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최대 50%를 할인한다. 여기에 포켓CU 신규 가입자 선착순 10만 명에게 제공되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CU Npay 카드로 차별화 상품 44종과 페레로로쉐 기획상품 8종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70%, 토스페이계좌/머니로 차별화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 네이버페이포인트/머니 또는 NH농협카드는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