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9회 김장 담그는 날' 행사 개최

11월 15~16일 양일간 명월관 가든에서 열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프리미엄 김치 브랜드 '수펙스(SUPEX) 김치'의 김장 노하우를 직접 배울 수 있는 '제9회 김장 담그는 날'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명월관 가든에서 진행된다.

참가 고객은 △좋은 배추 고르는 법 △김칫소 준비 △김치 버무리기까지 김장의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하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김치 김재학 조리장으로부터 올바른 절임 방식, 숙성 노하우 등 워커힐만의 김치 비법을 배울 수 있다.

수펙스 김치의 핵심 재료인 파우더형 고춧가루, 3가지 버섯으로 우려낸 비법 채수, 3년간 간수를 뺀 신안 천일염, 민물 흑새우, 최상급 새우젓(육젓) 등은 레시피에 따라 미리 소분해 제공된다. 직접 담근 김치는 1인 기준 5㎏씩 김치통과 보냉백에 담아 가져갈 수 있다.

또한 체험 후에는 명월관 조리장이 준비한 소꼬리 전복 맑은탕, 수육과 불고기, 해물 도토리 파전 등 김치와 곁들이기 좋은 따뜻한 메뉴를 가을 정취로 물든 명월관 가든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네이버 예약 고객과 워커힐 유료 멤버십 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워커힐 카카오플러스 친구 고객은 오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선착순 40명 한정(회당 20명)으로 15% 얼리버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