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두바이 초콜릿' 신상 디저트 출시…일주일간 10만 개 판매
'두바이 쫀득 찹쌀떡'·'두바이 초코 브라우니' 2종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CU는 지난 15일 출시한 두바이 초콜릿 디저트 2종이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여 개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두바이 쫀득 찹쌀떡'은 찹쌀떡 속에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를 넣었고, 겉면은 초콜릿으로 코팅해 달콤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두바이 쫀득쿠키와 유사한 식감이다.
해당 제품은 생산 물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물량 부족으로 포켓CU 앱에서 예약 구매가 불가능하다. 점포에는 한정 수량만 납품되고 있다.
함께 선보인 '두바이 초코 브라우니'는 브라우니 위에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를 올린 뒤, 초코 코팅과 피스타치오 분태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출시 이후 포켓CU 앱 내 검색어 순위에는 '두바이'가 상위권에 올라와 있는 상태다. CU는 다시 돌아온 두바이 초콜릿 트렌드에 맞춘 추가 상품 출시도 계획 중이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업계 트렌드세터로서 국내외 소비 트렌드를 빠르게 포착해 최신 유행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편의점 역할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themoo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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