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버커루,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 모자 한정 발매

20만 원 이상 구매 시 8·9라운드 골드티켓 선착순 증정

(한세엠케이 제공)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패션 기업 한세엠케이(069640)가 전개하는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국내 최고 권위의 모터 스포츠 리그 슈퍼레이스와 함께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챔피언 모자를 발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챔피언 모자는 모터 스포츠의 챔피언을 상징하는 월계수 자수와 레이싱의 역동성, 속도감을 표현한 패치를 더해 버커루만의 아이덴티티로 재해석했다. 블랙 단일 컬러로 출시되며, 생활 방수가 가능한 아크릴 원단을 적용해 보관 및 실용성을 높였다.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챔피언 모자는 24일부터 버커루 오프라인 매장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롯데아울렛 부여점, 롯데아울렛 광주점, AK원주점 등 총 10개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발매된다.

오프라인 선발매를 기념해 버커루 신세계백화점 경기점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챔피언 모자를 포함해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레이스 최종전 8·9라운드 골드 티켓 1일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종전이 종료된 다음달 3일부터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 내 버커루 브랜드관에서 온라인 단독 한정 수량 발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버커루와 슈퍼레이스는 지난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간 파트너십을 통해 공식 의류 스폰서십과 콜라보 제품 출시 등 에너제틱한 협업을 구축해 왔다. 이번 시즌 슈퍼레이스 최종전을 앞두고 챔피언 모자를 선보이며 파트너십의 흐름을 이어간다.

hy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