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라이즈 팬사인회 성료…컬래버 굿즈 2종 선공개

18일 K팝 대표 그룹 라이즈 팬사인회 진행

(메가MGC커피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메가MGC커피는 지난 18일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대표 그룹 RIIZE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팬사인회는 메가MGC커피 앱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50명의 라이즈 팬이 초대됐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오더로 미션음료를 포함해 음료 10잔을 마시면 누구나 참여 가능해 팬사인회 참여 문턱을 낮춘 덕에 처음 팬사인회를 찾은 팬들이 대다수를 이뤘다.

사인을 받는 짧은 순간조차 설렘을 감추지 못한 팬들을 위해 라이즈 멤버들은 직접 경품 추첨에 참여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날 곧 메가MGC커피에서 출시될 라이즈 컬래버 굿즈 2종이 최초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팬 사인회를 마치며 라이즈 멤버들은 "오랜만에 팬분들을 가까이서 만나 기쁘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메가MGC커피에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캠페인이 팬들에게 어떻게 체감되고 기억되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 그리고 메가MGC커피가 함께 팬들과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가며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곧 출시될 라이즈 굿즈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