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키즈런' 행사 진행…"쿠폰 발급에 카드 할인까지"

오는 23~31일…유명 키즈 브랜드 집중 프로모션

(롯데온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롯데온은 23~31일까지 유명 키즈 브랜드를 선보이는 '키즈런'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23년 4월 키즈 전문 버티컬관을 론칭한 롯데온은 지난해 8월부터 매일 하루 한 개의 키즈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런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행사 첫날인 23일에는 블루독패밀리의 롯데온 단독 아우터 상품을 선보인다. 블루독패밀리 전 상품을 대상으로 25% 할인해 주는 쿠폰을 발급하고 7% 중복 쿠폰과 5% 카드 할인으로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 24일에는 모윰 쪽쪽이 등 육아필수품 최대 20% 할인과 브라운 물티슈 최대 35% 할인이 진행된다.

로엠걸즈와 밀리밤은 입점을 기념해 최대 15% 할인쿠폰과 5% 중복쿠폰 혜택을 마련했다. 네파키즈와 빈폴키즈, 커버낫·리 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아가방·디즈니베이비, 팸퍼스 등도 대거 참여한다.

키즈런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와 먹캉스(먹다와 바캉스의 합성어) 중 선호하는 것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어 누적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구매왕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숙박권,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식사권을 제공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