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패션위크' 진행…방송 늘리고 혜택도 2배
18~31일 2주 동안…매일 추첨 통해 골드바 증정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KT알파 쇼핑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 동안 '2025 가을·겨울(FW)시즌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패션 특화 방송을 정규 편성 대비 2배 가까이 확대하고, 2025 FW시즌 신상품을 론칭하는 등 가을·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집중 편성한다.
패션위크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14명)'을 증정한다. 또 대상 상품 모바일 구매 시 10% 적립과 일부 상품에 대해 최대 10% 카드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모바일 1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여기에 △이진아 쇼호스트의 '이진아 셀렉션' △이수정 쇼호스트의 '수정샵(#)' △최현우의 '초이스' 등 패션 특화 방송도 집중 편성한다.
다양한 FW 신상품도 선보인다. KT알파의 패션 자체 브랜드(PB) '르투아'와 프랑스 신진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가 협업한 단독 브랜드 '새미보이트'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명품·잡화도 △이사벨라지 △마리아꾸르끼 △에스콰이아 가방 등 인기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KT알파 관계자는 "AI 런웨이를 활용한 패션 쇼케이스 영상을 활용해 더욱 다채로운 패션 방송을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