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을 맞이 차량용품 할인전…최대 40% 세일
테슬라 액세서리 브랜드 '티파츠' 협업 제품도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이마트는 캠핑 등 차량 이용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와이퍼, 필터, 연료첨가제, 세정제, 차량 오일, 디퓨저 및 왁스 코팅제 등 차량용품 130여 가지를 최대 40% 할인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오는 29일까지 JW 소프트하이브리드 와이퍼 및 페브리즈 차량용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40% 할인 판매한다. 또 △불스원 왁스·코팅제 △카샴푸·유리크리너·버그크리너·타이어크리너 등 세정제 △카덴하우스 수납포켓·논슬립패드·컵홀더 트레이 등 차량 수납용품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30% 할인한다.
또 △실리콘 발수 하이브리드 와이퍼 전 사이즈 △불스원 연료첨가제(500ml) △불스원 스프레이 체인&성에제거 기획세트 등 차량용품도 초저가로 판매한다.
특히 테슬라 차량 전용 커스터마이징 파츠 브랜드 '티파츠(T PARTS)'와 협업한 26종의 제품도 오프라인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키팝·카드키 케이스 △핸드폰·태블릿 거치대 △LED조명 △사이버하트 방향제 △멀티 허브 및 차량용 쿠션 △와이퍼브러쉬 세트 △수납함·정리함 등이다. 현재 이마트 30여 개점에서 판매 중이며, 순차적으로 판매 점포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마트가 차량 용품을 구색을 강화하는 이유는 '셀프 차량관리'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캠핑·차박 인기가 계속되면서 자신만의 취향대로 차를 꾸미는 트렌드도 한 몫했다.
이동규 이마트 자동차용품 바이어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초저가 및 단독 상품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빌리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