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호밍스, '美지엄 페스타' 참가…초간편 국물요리 선봬
SSG닷컴 첫 오프라인 팝업…제품 시식·증정 기회 제공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는 'SSG닷컴 미지엄(美지엄) 페스타'에 참가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초간편 국물요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린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리는 '미지엄 페스타'는 신세계 계열 이커머스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다.
대상 청정원은 국내 대표 식품사들과 함께 1층 '딜라이트 존'에서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를 운영한다.
시식 이벤트를 통해 종가 묵은지 및 삼겹살의 조화가 돋보이는 '묵은지 김치찌개'와 들기름으로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결대로 찢어 더 부드러운 소고기 양지와 남해안산 미역으로 만든 '소고기 미역국' 중 하나를 선택해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SSG닷컴 쇼핑 앱에서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뒤 현장에서 인증하면 △묵은지 김치찌개 △차돌 된장찌개 △소고기 미역국 △우거지 된장국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이번 행사는 요리 과정을 대폭 줄이면서도 고품질의 국물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의 진가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