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 세게 할인한다"…G마켓과 옥션, 가을 맞이 '빡세일' 진행

가을철 인기 특가템 매일 160개씩 제안

(G마켓과 옥션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0일까지 '빡세일-가을쇼핑 득템' 프로모션을 열고, 가전·디지털, 생필품, 식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60개의 특가딜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말 그대로 '빡 센'할인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수요가 급증한 환절기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할인혜택도 다양하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만 원까지 할인되는 빡세일 할인쿠폰과 최대 1만 원 할인되는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7% 카드결제 할인도 추가해 3가지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더 큰 할인을 체감할 수 있다.

다양한 특가 코너도 준비했다. 먼저, '24시간 한정특가'에서는 매일 4개의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하루동안 온라인 최저가 수준을 유지하는 '최저가 도전' 코너도 있다.

가을철 먹거리도 특가에 판매하며,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신선·가공 식품 대상 2,000원 중복쿠폰도 제공한다.

이 외, △삼성 △LG전자 △쿠첸 △AMD △규수방 △아망떼 △유한킴벌리 △세타필 △빈폴 △지오다노 등 주요 브랜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24개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