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세상 쇼핑 페스타' 개최…매일 특가·엘포인트 제공
최대 8만 포인트 지급…1일 1브랜드 최대 혜택
- 박혜연 기자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22일까지 '온쇼페(온세상 쇼핑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인 엘포인트 회원을 롯데온 팬덤으로 전환하기 위해 기획했다. 매일 자주 접속할수록 더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포인트 지급, 매일 달라지는 브랜드 특가 라인업을 마련했다.
반복해서 방문하면 최대 8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올콘 포인트쇼' 이벤트도 진행한다. 계정당 매일 1회씩 최소 500 엘포인트부터 3만 엘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고 첫 구매·장기 미구매 고객은 기간 중 1회 최대 5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온에 방문한 모든 고객을 위한 쿠폰도 발급한다. 최대 1만 원 할인되는 20% 상품 쿠폰과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카드결제 시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브랜드 콘서트 콘셉트에 맞춰 다음 달 30일까지 1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 판타지도 이어간다.
온쇼페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온쇼페 특가 플레이리스트 행사도 마련했다. 오전 10시 깜짝 타임특가를 오픈해 선착순으로 최대 90%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상하농장의 스케치 럭키박스 기획상품을 롯데온 단독으로 판매하고, 구매자 중 10명에게는 라부부 인형을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남지형 롯데온 마케팅운영팀장은 "지난 4월에 이어 10월에도 다양한 브랜드와 특가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온쇼페'를 준비했다"며 "매일 롯데온에 접속할수록 다양한 특가를 만나볼 수 있고 엘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로 롯데온의 든든한 팬이 되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