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장보기부터 '급찐급빠'까지…쿠팡, 와우세일페스타 개최

회원 대상 특별 기획전…일상 맞춤형 2만여 개 상품 할인

(쿠팡 제공)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쿠팡은 추석 연휴 이후 일상으로 복귀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혜택을 담은 '와우세일페스타'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와우회원 대상 특별 기획전으로, 장보기·셀프케어·다이어트 등 다양한 테마관을 통해 2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580여 개 인기 브랜드가 함께한다. △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로켓프레시(신선식품)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패션 △반려용품 △출산·유아 △스포츠·레저 △문구·사무용품 △자동차용품 △완구·취미 등 14개 카테고리에서 폭넓은 상품 구성을 자랑한다.

주요 테마관으로는 '알뜰 장보기'에서 신선·가공식품, 생활용품,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관련 제품을 추천한다. '나를 위한 선물'에서는 럭셔리 뷰티, 미용기기, 디지털 기기 등 선물 아이템을, '급찐급빠'에서는 다이어트 보조제, 닭가슴살, 샐러드 등 건강식품과 요가매트 등 운동 관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추석 연휴 이후 고객들이 일상으로 돌아가는 시점에 필요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장보기부터 셀프케어, 다이어트까지 다양한 테마관을 통해 알뜰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