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OLO 멤버십 위크'로 가을 쇼핑객 공략
정상 상품 및 이월 상품 최대 15% 할인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간 자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코오롱FnC의 브랜드들을 한데 모은 통합 프로모션 'OLO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OLO 멤버십 위크는 코오롱FnC가 OLO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올해 3월 첫 시행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올해 상반기 첫 시행 당시 신상품 객단가가 동기간 전년 대비 116% 상승, 코오롱FnC의 두 개 이상 브랜드에서 구매를 한 회원 수가 약 2배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며 브랜드 간 시너지를 높이고 멤버십 기반 통합 마케팅의 효과를 입증한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힘입어 이번 하반기 OLO 멤버십 위크 역시 코오롱스포츠·시리즈·캠브리지 멤버스,·럭키슈에뜨·쿠론·이로 등 코오롱FnC가 보유한 스포츠·남성·여성·해외 수입 브랜드를 포함한 브랜드 다수가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혜택과 브랜드 교차 구매 리워드 포인트 지급 두 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첫번째로 25년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은 15%(일부 브랜드 10%), 이전 시즌에 출시된 이월 상품은 7%(일부 브랜드 15%) 할인을 진행한다. 1인당 구매 횟수에 제한이 없어 행사 기간 동안 여러 차례 구매시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브랜드 교차 구매 고객 대상 코오롱FnC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코오롱FnC의 두 개 이상 브랜드에서 합산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포인트,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지급된 포인트는 다음달 4일부터 12월 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코오롱FnC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간 교차 구매를 활성화해 멤버십 충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