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추석 맞아 부산엑스더스카이 미디어 체험존 오픈
위시클라우드·사랑의 계단·빛의 터널 등 다채로운 미디어 콘텐츠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풀무원(017810)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자사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신규 미디어 체험존과 포토존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부산시 해운대 엘시티 100층에 위치한 부산엑스더스카이는 해운대 해변과 광안대교, 이기대, 동백섬 등 부산의 대표 명소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고층 전망대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공간을 새롭게 단장하고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위시클라우드'는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소망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이와 함께 △사랑의 계단 포토존 △빛의 터널 △유리 바닥을 통해 바다 위를 걷는 오션플로어 △인터랙티브 미디어 매직스크린 △우주 공간을 형상화한 스카이 스텔라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는 부산대학교 예술대학 학생들의 국악 공연을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된다. 또한, 관람객들은 '투호', '윷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하며 풍성한 명절 문화를 즐길 수 있다.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는 "황금연휴를 맞아 부산엑스더스카이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새로운 체험존과 포토존을 마련했다"며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사랑과 건강, 행복을 기원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