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2년 연속 삼성라이온즈 신인 선수 슈트 협찬
루키즈 프로모션 및 굿즈 추첨 이벤트 진행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남성복 갤럭시가 2년 연속으로 삼성라이온즈 신인 선수들의 슈트를 후원한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는 삼성라이온즈의 2025년 신인 선수 16명에게 클래식 감성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갤럭시 GX 루키 에디션 슈트를 협찬한다고 29일 밝혔다.
갤럭시는 삼성라이온즈 신인 선수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네이비 색상의 'GX 루키 에디션 슈트', 네이비 스트라이프 타이, 갤럭시 로고 부토니에를 준비했다. 삼성라이온즈의 신인 선수들은 루키스데이 등 주요 행사에서 갤럭시 슈트를 단복으로 입고 참석한다.
GX 루키 에디션 슈트는 양모의 고유한 탄력성을 극대화한 4방향(4way) 스트레치 기능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편안함이 뛰어나고 상·하체 근육이 발달한 운동선수들이 착용해도 세련된 테일러드 핏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갤럭시는 최근 수년 동안 한국의 프로야구가 젊은 세대를 주축으로 과거 대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주목하여 슈트 후원을 기획했다. 삼성라이온즈 정례 협찬을 기념해 올해는 전국 매장에서 고객들과 함께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갤럭시는 29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루키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GX 루키 에디션 슈트 등 해당되는 상품을 16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6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6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삼성라이온즈 루키즈 사인볼과 루키즈 사인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사업부장 상무는 "루키즈 프로모션은 갤럭시의 차세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갤럭시는 이미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중장년 고객 뿐만 아니라 생애 첫 슈트, 특별한 프리미엄 정장을 원하는 2030 남성도 만족시키고 있는 브랜드"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